―――――――
SUPERCOOL
다이버스 하이
―――――――
지구를 100% 즐기는 방법

-

필리핀 세부 막탄
스쿠버다이빙 로그북
―――――――
2016-11-25 이나연 예비다이버의 PADI 오픈워터 코스 도전!






■ 세부 스쿠버다이빙 로그
―――――――
날짜 ▶ 2016-11-25
날씨 ▶ 대박 맑음
파도 ▶ 약간 있음
시야 ▶ 그럭저럭





■ 로그 1
―――――――
다이브 사이트 ▶ 세부 힐루뚱안


최대 수심 ▶ 12미터
다이브 타임 ▶ 39분

수면휴식 ▶ 첫다이빙
입수시간 ▶ 10시32분

평균수심 ▶ 8.5미터
수온 ▶ 30도

버디 ▶  이나연
특이사항 ▶ PADI 오픈워터 교육 다이빙 1장



■ 로그 2
―――――――
다이브 사이트 ▶ 세부 힐루뚱안

최대 수심 ▶ 12.0 미터
다이브 타임 ▶ 35분

수면휴식 ▶ 0:44
입수시간 ▶ 11시 57분

평균수심 ▶ 8.3 미터
수온 ▶ 30도

버디 ▶ 이나연
특이사항 ▶ PADI 오픈워터 교육 다이빙 2장




■ 로그 3
―――――――
다이브 사이트 ▶ 세부 올랑고 생츄어리

최대 수심 ▶  18.0미터
다이브 타임 ▶ 34분

수면휴식 ▶ 0:57
입수시간 ▶ 13시 30분

평균수심 ▶ 9.7미터
수온 ▶ 30도

버디 ▶이나연
특이사항 ▶ PADI 오픈워터 교육 다이빙 3장





■ 투데이 다이빙 코멘트
―――――――
수영장에서부터 잘해서 바다에서도 잘 할 것이라 기대했던 이나연 교육생. 근데 왠일, 바다에서는 더 잘해.  정말 너무 잘해서 깜놀. 필요한 기술들을 너무나 쉽게 척척 해내는데 마음이 놓인다. 벌써부터 멋진 다이버 탄생예감에 두근두근




정말 훌륭하게 멋지게 오픈워터 코스에 임하고 있는 이나연 교육생! 바다가 너무 즐겁다며,  스쿠버다이빙의 매력에 이미 푹 빠져버렸다. 강사로서 이럴 때 정말 짜릿함, 뿌듯함을 느낀다. 남은 교육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 최고의 다이버로 성장 할 수 있는 밑거름을 만들어주고 싶다!


―――――――
SUPERCOOL
다이버스 하이
―――――――
지구를 100% 즐기는 방법


★ 예약 및 문의 
―――――――
KAKAO :  다이버스하이


예약가능 공식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



태그클라우드
――――――
세부다이빙,오픈워터자격증,오픈워터비용,세부다이빙비용,PADI오픈워터,세부자유여행,
다이버스하이,세부스쿠버다이빙,스킨스쿠버다이빙,PADI이경무강사

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아시아 필리핀 | 세부
도움말 Daum 지도
블로그 이미지

다이버스하이 SUPERCOOL.

스킨 스쿠버다이빙의 모든 것, 다이빙 정보와 이론 등을 담은 블로그

티스토리 툴바